나눔리더 6명 동시 가입 및 부산 100호 탄생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 김창균 회장 나눔리더 100호로 가입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6일 오후 1시 30분, 연제구에 위치한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 대회의실에서 김창균 회장 등 임원 5명의 나눔리더 동시가입 및 부산 나눔리더 100호 탄생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왼쪽부터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 산악회장 김동수, 여성회장 김민자, 회장 김창균,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영희 사무처장 직무대리, 수석부회장 신수범, 청년회장 이용길)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의 나눔리더 가입은 3대 국민운동 단체 중 전국 최초이다.

바르게살기운동 부산협의회 김창균 회장은 지난해 11월 20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 하고 있는 '희망2020나눔캠페인'의 부산 나눔온도를 올리기 이위해 핵심 임원 5명에게 나눔리더 가입을 제안했으며, 이에 임원 전원이 힘을 모으게 됐다.

동시 가입 임원은 김창균 회장을 비롯해 심수범 수석부회장, 김민자 여성회장, 김동수 산악회장, 이용길 청년회장, 한정수 부회장으로 총 6명이 동시 가입했다.

또 2018년 1월 ㈜에스엠홀딩스 송연익 대표의 부산 나눔리더 1호 탄생을 시작으로 2년째인 2020년 1월에 부산 나눔리더 100호가 탄생 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

부산 나눔리더 100호 가입한 김창균 회장은 "다양한 학위가 있다. 그중에서도 최고의 학위는 '나눔'이라고 생각한다. 나눔의 크고 작음을 떠나 내가 가진 것에서 나누는 일이 진정한 기부라고 생각 한다. 이에 핵심 임원 5명도 함께 나눔리더에 동참하고자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 하며,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에서 나눔을 이끄는 나눔리더들이 탄생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 왼쪽부터 (바르게살기운동 부산시협의회 산악회장 김동수, 여성회장 김민자, 회장 김창균,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영희 사무처장 직무대리, 수석부회장 신수범, 청년회장 이용길)/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바르게살기운동은 독립된 개별법에 의해 설립된 국민운동 단체로서,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함으로써,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 의식을 함양해 국민화합 등의 사회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