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으로 시민이 가장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 약속

▲ 군산시체육회기을 이양하고있다.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군산시는 군산시체육회 주관으로  17일 오후 2시  월명실내체육관에서 군산시체육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취임식은 지역 국회의원예비후보, 시도의원, 종목별 체육단체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과 축사, 격려사, 이임사, 체육회기 이양, 취임사, 공로패 전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인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군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벅찬 감격을 느낀다"며 "체육인 선배님들이 잘 닦아놓은 이 길을 더욱 빛나게 하겠으며 선배님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군산시체육회 부회장단

이어 "군산시 및 군산시의회와의 소통과 화합으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게 첫 번째 임무라 생각하고, 엘리트 체육의 부흥을 이루기 위해 적극 나설 것이며, 시민들이 언제든 생활체육을 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배려와 존중이 있는 군산시체육회'를 만들겠다" 말했다.

이어 강임준 군산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윤인식 회장님이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보여 주신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은 '자유롭게 체육하는 건강한 자립도시 군산'을 건설하는데 모자람이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체육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군산시체육회와 항상 소통할 것이며, 관심의 끈을 놓지 않고 30만 군산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견인하겠다"고 더붙였다.

 ▲  윤인식 민선 초대 군산시체육회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한편,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장의 체육회장 겸직이 금지됨에 따라 작년 12월 28일 민선 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윤인식 신임회장은 군산시체육회 이사를 역임했다.

새로 취임한 윤인식 회장의 임기는 향후 2023년까지 3년간 군산시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