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근 초혼의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미혼여성들이 이쁜이수술을 문의하는 경향이 높아지며 수술에 대해서도 기사나, 카페 등을 통해 이쁜이수술추천병원 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질성형 이라 불리는 이쁜이수술은 수술진행 전 전문의 상담을 충분히 거치고 난 후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으로 수술을 진행 해야 한다. 이는 질성형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여성의 골반건강과 성감향상,부부관계 개선 등 다양한 이유로 질성형수술을 상담하는 이 들이 늘고 있지만 질수축수술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질성형부작용으로 인한 이쁜이재수술 사례도 적지 않으므로 효과 좋은 질성형을 위해서는 수술전 수술전문병원의 산부인과 전문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최근 질성형방법으로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이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질성형 시, 질을 절제하고 단순히 축소하는 데만 그쳤다면 만족스러운 수술효과를 얻기 어렵다. 하지만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 돌기 형성술을 전질벽과 후질벽에 동시에 시술하기 때문에 방광류,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직장탈출)증상도 개선되어 여성의 건강 증진에도 효과가 좋다. 또한 방광탈출증으로 인한 요실금증상, 자궁탈출증으로 인한 밑이 묵직하게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증으로 인한 변실금이나 변비등 여성 골반장기탈출증의 증상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효과적인 질성형은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여성의 건강적인 측면도 큰 도움이 되며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에도 크게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질성형잘하는곳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 고려하기 보다는 수술경력,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수술전후사진 비교가 가능한지 충분히 알아봐야 하며 필요하다"며 "소음순수술 이나 처녀막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여부와 병원내 마취전문의가 상주하는지도 꼭 확인을 해봐야 한다고 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