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SK 신입 연수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SK 신입 연수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용인시자원봉사센터)

이날 봉사활동은 730여명의 SK 신입 연수생들이 참가해 3개의 영역에서 진행되었다. 제1영역은 처인구 지역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성가원, 효정비전타운, 용인노인전문요양원, 용인효사랑, 해마루 실버케어, 해든솔) 6곳에서 노력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제2영역은 처인장애인복지관 대상자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63빌딩 나들이 활동을 진행했고, 제3영역은 용인시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김치 담그기 활동을 통해 660가정의 어르신들께 가가호호 김치를 전달했다.

▲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SK 신입 연수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용인시자원봉사센터)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SK신입 연수생은“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시간이였으며, 보람 있는 활동에 함께하게 되어 뜻 깊었다”고 전했다.

용인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이번 SK 신입 연수생 자원봉사 활동이 지속적인 기업사회공헌 활동의 밑바탕이 되어 청년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긍정적인 의식을 심어주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SK 신입 연수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용인시자원봉사센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