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소현, "서초구 갑 지역 전문가로 유권자의 마음 공감해 정치할 것"

▲ (사진제공=조소현 예비후보 사무실) 조소현 예비후보(서울 서초갑・자유한국당) 선거 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조소현 예비후보(서울 서초갑・자유한국당)가 16일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정혜원 스피치 아카데미 대표의 사회로 시작된 개소식은 이호영 여의도연구소 상임고문, 이영수 전 자유한국당 청년위원장, 임한종 전 서초구의회 3대·4대 의장, 강석훈 전 서초구을 국회의원, 임정혁 전 대검찰청 차장, 박영화 전 서울지방법원 부장판사 등이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박영화 전 부장판사는 조소현 예비후보 후원회장도 맡고 있다. 

이주영 국회부의장은 영상을 통해 "조소현 예비후보는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사회복지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멤버"라며 "이제 더 큰 일을 지역과 나라를 위해 할 때가 됐다."고 전했다.

조소현 예비후보는 "오늘로서 선거운동을 한 지 한 달째"라며 "주민들이 지역 현안이 국정에 반영되지 못하는 현실과 무능한 자유한국당에 대해 강력한 불만을 토로했다."고 말했다.

조 예비후보는 "서초구 갑에는 지역 전문가이자 유권자의 마음을 공감하여 읽어내는 정치인이 필요하다."며 "역지사지할 수 있고 불의에 분노하며 대안을 마련할 수 있는 자신이 국회의원으로서 최적자"임을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