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흔한남매' 스노위랜드 팬사인회 현장

유튜브 구독자 161만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가 스노위랜드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지난 8일 '흔한남매' 채널을 운영 중인 장다운과 한으뜸은 '흔한남매의 전국 팬미팅 챌린지'의 첫 번째 장소로 스노위랜드를 방문했다. 스노위랜드 첫 방문인 '흔한남매'는 스키와 보드를 타지 못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노위랜드의 매력을 소개하며 눈썰매의 스릴을 즐겼다.

'흔한남매'는 스노위랜드 방문 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인회 소식을 알렸고 2천 5백여명의 팬들이 댓글을 남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흔한남매'는 팬사인회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 중 선착순 80명에게 직접 사인을 해주고 에코백과 도넛을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사전 온라인 추첨으로 선정된 다섯 가족과는 특별히 레프팅 썰매를 함께 체험하고 흔한남매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했다.

이외에도 '흔한남매는' 스노위랜드에서 눈썰매, 푸드트럭, 펭수 포토존 등 다채로운 겨울 테마 어트랙션과 즐길거리를 경험했다.

'흔한남매'는 SBS <웃찾사> 개그맨 출신 장다운과 한으뜸이 어린이 남매 '에이미'와 '으뜸이'로 변해 실제 남매가 경험할 수 있을 법한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다운과 한으뜸의 스노위랜드 팬사인회 및 체험영상은 '흔한남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초에 공개된다.

스노위랜드 관계자는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스틱 썰매장을 비롯해 야간 시간대까지 연장 운영하는 인기 어트랙션 스노위레이싱썰매, 튜브썰매, 레프팅썰매장, 패밀리썰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겨울 즐길거리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인 혜택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발디파크 마이크로사이트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