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식 대표, 지속적인 후원 기업 되겠다.

▲ 사진왼쪽부터 오세현 아산시장, 한국물류시스템(주) 유흥식 대표, 한국물류시스템(주) 김영복 고문이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 영인면 소재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 유흥식)는 1월 14일 아산시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백미800kg으로 관내 아동복지시설 등 저소득층 대상자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 될 예정이다. 

유흥식 대표 “명절이 다가오고 있어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하고 싶었다. 후원물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아산시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기업체, 단체, 개인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어 뿌듯하다. 한국물류시스템(주)도 아산시 민관협력 자원으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물류시스템(주)은 지게차 신차·중고차 매매 렌탈, 파렛트랙, 각종물류장비 취급업체로 2018년 연말연시 두 차례 백미를 후원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적극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