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2시 서울중앙우체국 대회의실서 개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김영신)은 '2020년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를  16일 오후 2시 서울중앙우체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R&D 설명회는 '2020년 중소기업 기술개발(R&D) 지원사업 통합 공고'에 따른 것으로 사업설명 외에도 사업계획서 작성 및  온라인 신청방법 강의와 중기부 R&D 전담기관인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상담부스 등이 운영되어 중기부 R&D사업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기업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 R&D 사업은 역대 최대 규모(1조 4885억 원)로 다양한 R&D 수요 충족을 위해 18개 사업이 신설되고, 기존 사업도 지원방식의 전략 성 강화를 위해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 사업 참여를 검토하는 기업은 사업 설명회를 통해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신청 없이 해당 장소를 방문하면 된다. 

이번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기업은 서울중기청에서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시책설명회’를 활용하거나, 인근 지역에서 개최되는 설명회를 활용해도 된다.

서울중기청 시책설명회는 서울중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기업마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근 지역 설명회는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