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합리적인 가격에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커플 패스'를 오는 1월 1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스권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입장 혜택과 함께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커플 세트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겨울 나들이나 데이트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커플 세트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내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공되며 떡볶이, 오뎅, 소떡 치떡으로 구성된다.

한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아름다운 도심 한가운데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꼽힌다. 

총 길이는 가로 63m, 세로 15m로 약 3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아이스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오아시스 커플 패스는 2020년 1월 17일부터 2월 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본 이용권은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입장권에서 변경 불가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47,400원, 주말 61,800원이다. 스케이트 렌탈비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