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의 새 앨범 '애요'의 오디오 티저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김재중 유튜브 채널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해 '바다의 시간' 등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길 예정.

앞서 김재중은 지난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의 간주 일부를 공개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될 오디오 티저를 통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을 노래하는 이들에게 그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인 만큼 섬세함은 물론 폭발적인 감정선까지 다양한 감정이 모두 담겨있는 아티스트 김재중만의 독보적인 음악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재중의 진정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되었으며 보컬의 힘과 감정이 온전히 느껴져 리스너들에게 사랑의 감정을 회상하게 만들고 눈물짓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온 김재중의 신보 발매 일정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새 앨범 '애요'로 다시 돌아오는 김재중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김재중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한 수록곡들이 담긴 오디오 티저는 오늘(13일) 오후 6시 김재중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내일(14일) 새 미니앨범 '애요'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