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과 12일 양일 간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이천아트홀 전역에서..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오는 11일과 12일(오전 11시~오후 4시) 양일 동안 경기도 이천시가 주최하고, 한국인형극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인형극 페스티벌'이 이천아트홀에 인형의 나라를 건설한다.

이번 '인형극 페스티벌'은 지난 10년간 '모래야 모래야', '바투바투' 등의 다양한 어린이 체험전과 더불어 '왜 왜 질문맨', '인형극 우주비행사', '넌 특별하단다' 등 명품 '어린이공연'을 선보인 이천아트홀이 2020년을 시작하며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을 선사하고자 마련된다.

대공연장, 소공연장, 아트갤러리를 아우르며 이천아트홀 전역에서 펼쳐지는 '인형극 페스티벌'에서는 '예술무대 산', '인형극연구소 인스', '극단 푸른해'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개 인형극 전문 공연단이 펼치는 공연과 만들기 및 놀이체험, 인형전시 등이 어우러진 그간 만나보지 못한 다채롭고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어린이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공연장과 로비에서는 6m에 달하는 대형 인형과 함께하는 '선녀와 나무꾼'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인형극 버스킹과 간단한 만들기 체험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소공연장과 아트갤러리에서는 '인형극 빈대떡신사'와 '빨간모자와 늑대', '쥐의 궁전', '목각인형 한마당' 등 다양한 공연이 선보여지고 각 극단별로 꾸며진 인형 전시부스와 각종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인형극 페스티벌'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이천아트홀(031-644-4180)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