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박은태&정선아와 함께...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위클래식(WECLASSIC)은 오는 2020년 4월 4일(토), 5일(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포스터]

'할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 두 배우가 투톱으로 할리우드 영화의 주옥 같은 음악을 공연으로 선보이는 무대다. 초대형 100인조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울림과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박은태, 정선아의 환상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영화보다 빛나는 영화음악, 그 여운을 생생하게 무대 위의 감동으로 재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박은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출연하며 국내 뮤지컬 배우 중 가장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뮤지컬 '아이다', '위키드', '에비타' 등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 매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이다.

특히 무대를 뜨겁게 달굴 초대형 100인조 오케스트라는 국내 대표적인 필름콘서트 연주단체인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독주, 협연, 앙상블에 이어 작곡까지 겸비한 피아니스트 김재원 그리고 현,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정나라가 이끌어간다. 더불어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줄 2016년과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츠와니에서 금메달 2관왕과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함께한다. 세계 음악의 심장인 비엔나에서 개최되는 헐리우드 인 비엔나의 감동을 이제 서울에서 경험할 차례다.

한편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이 지난 19년 12월 12일부터 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되었다. 와디즈 공연부분 하루 만에 최다 펀딩액을 기록했으며, 10678%달성으로 펀딩성공을 마무리 지었다. 더불어, 오늘 1월 9일 오후2시 1차티켓오픈이 진행된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하나티켓, 멜론티켓, 11번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