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자니아 체험 즐기며 공식 블로그에 후기 및 취재 콘텐츠 제작

- 오는 1월 12일까지 모집... 월 1회 키자니아 어린이 동반 무료 입장 및 활동비 지원

▲ 키자니아 공식 블로그 기자단 모집 포스터 (제공=키자니아)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공식 블로그를 함께 만들어 갈 '2020 키자니아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 키자니아 블로그 기자단'은 키자니아 체험을 즐기며 신규 체험관 오픈,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소식을 자유롭게 취재하고 공식 블로그에 콘텐츠로 제작해 온라인 상에 키자니아를 알리는 마중물 역할을 맡게 된다.

4~16세 어린이와 함께 월 1회 이상 키자니아를 자유롭게 방문하고 블로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기한은 오는 1월 12일까지로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기자단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지점 별 각 10명 내외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오는 1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0년 12월까지 1년 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블로그 기사로 전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월 1회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반일 무료 체험기회와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한편, 키자니아 공식 블로그는 키자니아가 더 많은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일 온라인 소통 창구다. 이곳에는 내부 직원과 블로그 기자단 등 성인 필진뿐 아니라 키자니아 어린이의회 등 어린이 필진도 함께 해 키자니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키자니아(KidZania) 소개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전 세계 8천만 명 이상이 경험한 에듀테인먼트 테마파크 브랜드로, 1999년 멕시코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22개국 28개 도시에 위치해 있다. 국내에는 2010년 2월 오픈한 '키자니아 서울'과 2016년 4월 오픈한 '키자니아 부산'이 각각 운영 중에 있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2/3사이즈로 축소한 현실의 도시를 그대로 재현한 키자니아에서는 약 90여 개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들은 실제 해당 직업의 유니폼을 갖춰 입고 경찰관, 스튜어디스, 소방관, 요리사 등 자신이 스스로 선택한 직업을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리더십, 팀워크 등을 배우며 사회를 경험하게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