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서울=국제뉴스)안승희 기자 = 가수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강력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2일 TV조선 '미스터트롯'이 화려하게 막을 오른 가운데 현역A부 무대에 임영웅이 등장하자 마스터 장윤정은 "송가인 버금갈 수 있는 노래 잘하는 친구다"며 극찬을 했다.

이어 임영웅은 "한 여자를 사랑한다"고 말문을 열며 홀로 자신을 키우신 한 여자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했다.

결과는 13명 마스터들의 '올하트'로 이어졌고 가수 진성은 "노래를 들으면 흠을 잡을 곳이 없다."며 "트로트계에 좋은 인재다"고 평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작곡가 조영수는 "이야기 하듯 노래 부르는게 강점이다. 담백하게 부르지만 포인트는 확실하다."며 "노래 여섯 글자에서 내공을 느꼈다. 정말 좋은 가수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준수 등 마스터들의 칭찬 일색에 임영웅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현역A부에는 임영웅 외에 장민호, 영탁, 영기, 신인선 등이 모습을 보여 마스터들은 "진짜가 나오네"라며 시작부터 폭풍 관심의 장이 펼쳐졌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앞서 '미스터트롯'의 출전 소식이 알려지자 트로트 관계자들에게 우승후보로 평을 받을 만큼 정통트로트 차세대 주자이다.

트롯 '국민 아들'에서 미스터트롯 '영웅'으로 출사표를 던진 임영웅이 향후 '미스터트롯'에서 보여 줄 무대를 기대케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