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오는 7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i3 어반 스위트'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CES에서 BMW는 'i3 어반 스위트(Urban Suite)' 모델을 선보이며 운전자와 탑승객 각각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춰진 이동성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BMW 'i3 어반 스위트'는 매력있는 실내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운전석과 대시보드를 제외한 기존 BMW i3의 모든 부분을 완전히 변경했으며, 차량 실내를 편안한 호텔 스위트룸과 같은 느낌으로 구성했다.

또한, 탑승객은 차 안에서 완벽한 휴식을 하거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도 있다. 이를 위해 휴식용 발판이 장착된 크고 안락한 카시트, 천장에서 내려오는 스크린, 그리고 개인용 사운드 존(Sound Zone)을 갖추고 있다.

BMW 관계자는 "'i3 어반 스위트'는 BMW 그룹의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이동성의 콘셉트를 직접 보여주는 것"이라며 "미래의 고급스러운 이동성은 차량의 크기와 상관이 없다는 것도 명확하게 보여주는 모델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BMW 'i3 어반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