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품 주인공을 찾아라! 소노멤버스 초성퀴즈 이벤트 '소노멤버스 ㅈㅍㄷㅇ 777'

- 777객실이 최대 50%까지 할인 되는 1월 7일 룸 온니 타임 세일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소노멤버스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 1월부터 매달 7일 정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이벤트는 오는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실시된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존 가격의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소노호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를 제외한 쏠비치 삼척, 양양, 진도 및 소노캄 고양, 여수 등 전 지역의 객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투숙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매달 이벤트에 제공되는 객실은 모두 777실로 주중 700실, 금요일 77실이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이번 이벤트 객실의 투숙 기간은 2020년 2월 2일부터 3월 말까지다. 전 객실이 판매될 경우 조기 종료되니 특별한 금액으로 호텔 및 리조트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빠른 예약이 필수다.

본 이벤트의 명칭은 '소노멤버스 ㅈㅍㄷㅇ 777'로 가운데 ㅈㅍㄷㅇ의 초성을 맞히는 초성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시행일은 소노호텔&리조트의 창립기념일인 2월 7일과 행운 가득한 숫자 7에서 차용하여매월 7일로 선정했다. ㅈㅍㄷㅇ는 고객들에게 팡팡 터지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어진 이름이다.

초성 퀴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소노호텔&리조트 숙박권(3명)과 오션월드 입장권(7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