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MLD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담겼다. 흥겨운 멜로디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선을 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떰즈업"라는 독특한 가사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특히 반짝이는 블랙 드레스와 핫핑크 부츠를 신고 '엄지척 댄스'를 추는 모모랜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공개 직후 "대박 조짐이다" "이미 엄지척 댄스 따라 하고 있다" "중독성 미쳤다" "'뿜뿜'보다 좋은데?"등 신곡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와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화제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의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