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동대문구가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시립대학교 음악관 UOS아트홀에서 '제3회 동대문아버지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아버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올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올 새해 구민들의 화합과 희망찬 미래를 소망하고자 마련됐다.

약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는 공연에서 합창단원 26명은 지휘자 박병희의 지휘 아래 힘찬 목소리로 △아름다운 강산 △내 맘의 강물 △태권브이 △슈퍼맨 △사노라면 등 대중가요와 만화영화 주제곡을 망라한 아름다운 화음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와 함께 특별출연자들의 다양한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조종래 동대문아버지합창단 단장이 △You raise me up △Magia 등의 곡을 색소폰으로 연주하고, 아름드리국악단은 △청산리 벽계수야 △태평가 등 흥겨운 국악을 선물한다.

공연은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300여 명이 참석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문화체육과(02-2127-4158)에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아버지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노래 들으시면서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란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문화예술이 가득한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