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고 경복대학교 대학연계사업단과 대학일자리센터가 주관 진행.

(의정부=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경복대학교는 지난 16일 남양주캠퍼스에서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참가기업과 3개 참여학과를 대상으로‘2019 경복대학교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박람회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고 경복대학교 대학연계사업단과 대학일자리센터가 주관하여 현장면접과 부대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채용 참여기업은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의 협약기업 5개사와 우수중소기업 3개사가 참가했으며, 지능로봇과, 건설환경디자인과, 친환경건축과 등 사업 참여 학생 100여명이 현장면접에 참여했다.

이번 현장면접에서 26명이 1차 면접에 합격하여 2차 면접을 준비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컨설팅과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 타로로 보는 적성검사가 진행되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경복대학교는 6년 연속 선정되어 협약기업 41개사와 3개학과가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경복대는 2018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 선정에 이어, 2017·2018 2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