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6곳 방문해 SNS 인증하면 '부산관광 7선 퍼즐' 기념품 증정

▲ 부산관광공사 SNS이벤트 포스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연말을 맞이해 부산시민과 부산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자원인 △부산시티투어, △태종대유원지, △용두산공원(부산타워), △황령산전망쉼터, △낙동강생태탐방선, △벡스코한복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인증사진과 필수해시태그(#부산에가면 #장소명)를 덧붙여 개인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현장(안내데스트, 현장사무실 등)에서 확인 후 선착순으로 기념품(부산관광 7선 퍼즐)을 증정한다.

최근 용두산공원은 부산타워 재개장 이후 입장고객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한복체험관이 새롭게 개장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 부산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부산 대표 야경명소인 황령산전망쉼터는 방문 고객의 신청을 받아 미디어 포토존에 메시지를 송출하는 이벤트를 통해 프로포즈 명소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은 온천, 먹거리 그리고 낭만적인 겨울바다와 야경 등 겨울에도 즐길거리가 풍부한 관광도시"라며 "부산 여행 중 작지만 행복한 송년선물이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