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12일 대구시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최우각 한국무역협회 대구경북기업협의회 회장, 권영진 대구시장,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인선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유관기관장들, 금융기관장들, 수상기업 대표들 및 가족들, 임직원들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6회 대구경북 무역의 날 전수식이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대구시에서는 3억불 수출을 달성한 에스엘(주)을 포함한 38개 기업이 수출 탑을 수상했고 경상북도는 6억불을 수출한 에스케이실트론 주식회사를 포함한 67개사가 수상했다.

이날 권영진 대구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다음과 같이 인사 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안녕하십니까? 대구시장입니다. 시상식을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끝까지 자리를 해 주신 수출기업인 여러분, 수출기업을 지원하는 우리 기관장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또 그는 "특별히 우리 이철우 지사님이 취임한지 1년 6개월이 되었는데요. 경북의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정말 불고 있습니다. 제가 가보면 당신께서 온 몸으로 보여주고 계십니다. 또 대구경북이 하나로 가고 힘을 합쳐야 대한민국의 중심에 설 수 있다는 그런 확고한 신념을 갖고 계신 이철우 지사님께 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이 지사에게 인사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