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상식 모습.(사진제공=충북대학교)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창의융합교육본부 의사소통교육센터는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제12회 충북대학교 독서감상문대회 및 2019학년도 2학기 CBNU-RC 팀활동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독서감상문대회는 재학생들의 독서의지를 북돋고 창의적인 생각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됐으며, 이날 독서감상문 대회 당선작과 'CBNU-RC 팀활동 경진대회'에서 한 학기 동안 진행됐던 팀 활동의 성과를 바탕으로 우수활동 팀에게 시상이 진행됐다.

독서감상문 대회에서는 김민서 학생(정치외교학과 2학년)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고선아 학생(수학정보통계공학부 2학년) 외 1명이 최우수상, 강현욱 학생(경영학부 2학년) 외 3명이 우수상, 김호준 학생(경제학과 3학년) 외 9명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CBNU-RC 팀활동 경진대회에서는 이성규 학생(소프트웨어학과 1학년)팀(팀명: 부드럽게 입혀요)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김수빈 학생(심리학과 1학년)팀(팀명: 사이다)과 강채원 학생(전자공학부 1학년)팀(팀명: 전자파이팅)이 최우수상, 장소은 학생(조형예술학과 1학년)팀(팀명: 소확행)과 이혜원 학생(아동복지학과 1학년)팀(팀명: 혜윰), 정주희 학생(도시공학과 1학년)팀(팀명: 50일의 기적)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창의융합교육본부 의사소통교육센터는 재학생들의 정보 선별 능력과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능력 등의 의사소통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