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0일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해피아워(Happy 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주년을 맞아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12월 2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단 하루, 한 시간 동안 탐앤탐스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인스타그램 흑백사진 공모전을 시작으로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폴 인 프레즐’, ‘와이드 텀블러’

출시 및 2020 플래너와 함께하는 프리탐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15일, 20주년 당일 진행하는 탐스테이지와 20일 ‘해피아워’는 고객을 직접 만나 감사를 전하는 현장 이벤트이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도입,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해피아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탐앤탐스만의 스페셜티 커피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을 만나 감사를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