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돌스튜디오

(서울=국제뉴스)안승희 기자=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 미스트롯 진선미 3인방이 오는 29일(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낮12시 저녁 6시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펼친다.

전국투어 시즌2 '청춘'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수많은 관객들과 전국을 누비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디너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시켰고 지난 9일 추가 티켓 예매까지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디너 콘서트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진행되며 한 회당 55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주최측은 뜨거운 인기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초대권 39장을 추가로 반납해 오늘(12일) 낮 12시에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추가 티켓을 오픈 했다.

또한 이번 디너콘서트에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뿐만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함께 하고 있는 숙행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콘서트와 각종 방송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중인 송가인,정미애, 홍자가 오는 29일(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낮12시, 저녁 6시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