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로봇 레코드, 공식 두 번째 오디션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LambC, OurR, SURL이 소속되어있는 해피로봇 레코드(이하 해피로봇)이 'New wave in BLUE OCEAN'이란 타이틀로 공식적인 두 번째 오디션을 개최한다.

▲ [사진='New wave in BLUE OCEAN' 오디션 포스터 / 해피로봇 레코드]

소속 아티스트 중 밴드 OurR(아월)은 작년, 이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하며 현재 다양한 활동과 특색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고, 방송 및 국내외 페스티벌과 각종 공연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 역시 급변하는 음악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아티스트 발굴 목표로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보다 젊고 다양한 층의 아티스트에게 어필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해피로봇은 이미 많은 대중에게 웰메이드 음악의 산실로 정평이 나 있으며, 차별화된 콘서트와 밴드 컬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디션은 자작곡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 오디션을 통과한 지원자에게는 오프라인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접수와 관련된 내용은 해피로봇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의 마감은 오는 1월 7일이며 이후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비공개 현장 오디션을 1월 15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