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제스

가수 거미가 2019년 연말 투어 콘서트 5개 도시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매년 연말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거미의 올해 콘서트는 투어 시작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토요일 대전에서 1800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과 연말 콘서트의 첫 시작을 알린 거미는 부산, 서울, 대구, 광주 총 5개 지역 공연을 완판시키며, 연말 시즌콘 역시 '믿고 보는 거미콘'의 명성을 또 한 번 확인시켰다.

올해 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This is GUMMY(디스 이즈 거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거미의 연말 콘서트가 지난 7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거미는 '콘서트 여신'답게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 연출과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처럼 거미는 단 1회 공연 만으로도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인터파크 평점 10점을 기록하며 앞으로 이어질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윈터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7회 공연을 개최 예정인 거미의 2019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는 오는 14일(토) 부산에서 두 번째 공연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