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몸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민주주의 지켜낼 것"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심재철 원내대표, 김재원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소속 의원들이 11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팻말을 들고 더불어민주당의 예산안 전격처 리를 규탄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국회 로텐더홀에서 무기한 농성에 돌입해 이 정부의 악정을 막아내고  3대 국정농단 게이트의 진상을 밝혀서 국민의 심판대 위에 반드시 세우도록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황교안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소집된 의원총회에서 "선거법과 공수처법마저 날치기 강행 처리 하려 할 것"이라면서 "좌파독재 완성을 위한 의회 쿠데타가 임박했다"고 이같이 말했다.

황교안 대표는 "몸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좌파독재를 반드시 막아내고 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패스트트랙 법안 저지 의지를 강조했다.

또 "예산안 날치기에 가담한 사람들은 응당한 책임을 지게 하겠다"며 힘줘 말했다.

황교안 대표는 "패스트트랙 처리까지 주고 받기 위한 야합은 '국정농단 3대 게이트' 등 청와대발 악재를 은폐하려는 것이지만 진실은 덮어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몸이 부서지는 한이 있더라도 좌파독재를 반드시 막아내고 민주주의를 지켜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황교안 대표는 "文정권 국정농단 3대 게이트 진상조사특위 끝까지 추적해 한 점 의혹이 없이 낱낱이 밝혀 낼 것"이라고 정부여당을 압박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예산안 폭거는 공수처, 연동형 선거법의 서막이다. 입법부의 완전장악과 사법부의 완전통제를 위해 예산안 폭거보다 더한 밀실야합이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세력 대 좌파독재 국가를 만들려는 세력 사이의 전쟁이며 노골적으로 법 위에 군림하려는 좌파독재 세력에 의해 더 이상 대한민국이 후퇴당할 수는 없다"고 힘줘 말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한국당은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린 이 전쟁 처절하게 싸울 것이며 앞으로 더욱더 힘내서 좌파독재를 막기 이해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