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무학) 무학은 경남 거제시와 ‘2019 거제 장승포항 불꽃 축제’ 홍보를 위한 MOU을 체결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무학은 경남 거제시와 ‘2019 거제 장승포항 불꽃 축제’ 홍보를 위한 MOU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10일 무학 본사 창원공장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수능 사장과 손영민 송년불꽃축제추진위원장 외 관계자 10명이 참석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무학은 이번 2019 거제 장승포항 불꽃 축제 홍보 지원 업무협약을 통해 거제시와 상호협력의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지역문화축제의 관광산업 육성 및 지역특산물을 홍보 지원 한다.

무학은 소비자의 선택에 맞춘 부드러운 소주 ‘딱 좋은데이’ 200만 병 보조상표에 ‘2019 거제 장승포항 송년 불꽃 축제 낭만과 힐링을 선물합니다’ 문구를 삽입해 축제를 홍보 지원한다. 축제는 오는 31일 거제 장승포항 수변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거제시에서 주최하는 거제 장승포항 불꽃 축제는 매년 12월 연말에 열리며 거제시에서 준비한 불꽃놀이 축제와 빛과 눈 거리, 전통놀이 체험마당, 전시 행사, 문화예술 공연 등으로 시민들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지역 축제이다.

무학은 ‘자갈치축제’, ‘기장멸치축제’, ‘울산고래축제’, ‘어시장 수산물 축제’ 등 지역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과 자사 제품 보조라벨을 통해 홍보지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