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후원인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FC안양은 지난 9일 오후 7시 30분, 안양 마벨리에 프라임뷔페에서 '2019 FC안양 후원인의 밤'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FC안양은 올 시즌 구단을 후원한 스폰서 및 바이올렛파트너, 리더스클럽, 연간회원권 고액 구매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내빈들의 축사와 감사 영상 시청이 이어진 이후, 구단은 2019년 구단의 각종 운영 실적 및 향후 2020 시즌 운영 계획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후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후원관계 유지를 당부했다. 이후 ㈜피파스포츠[조마코리아], Jls 스타헤어클럽, (유)에스피[신포우리만두]가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최대호 구단주는 인사말을 통해 "올 시즌 FC안양이 목표했던 성적을 200% 이상 이루어내는 성과가 있었다. 모두 FC안양을 후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지난밤 손흥민 선수의 골에 밤잠을 설쳤다. 제2, 제3의 손흥민이 안양에서 꼭 나올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FC안양의 발전을 위해 구단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가를 보내고 있는 FC안양 선수단은 오는 26일(목) 소집해 2020 시즌을 위한 담금질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