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경기 고양시는 시의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 서류 접수를 연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연장하는 공모전 접수는 당초 지난 6일까지 접수를 마감했으나 더욱 다양한 상품 응모를 위해 결정했다.

이에 출품 조건은 시 스포츠브랜드의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 또는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엠블럼, 마스코트를 활용한 상품이어야 한다.

또 스포츠용품, 생활용품, 문구류 등 기념품으로 상품화가 가능한 제품이면 된다.

1인(업체) 최대 5개 제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며 상품설명서, 가격표 등을 포함해 상품포장이 필수다.

공모전 참가는 시에 주소를 두거나 사업장이 있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정–고시·공고(제2019-2453호)'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작성해 오는 13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psh9027@korea.kr)로 하면 된다.

엠블럼 등 관련 디자인 파일은 공고문에 기재된 링크를 클릭, 연결된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다.

실물접수는 오는 19~20일 오후 6시까지 2일 동안 시청 체육정책과 스포츠산업팀으로 상품을 직접 가져오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020년 1월 초 상품 선정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발표하고 시청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이다.

선정작은 고양체육관내에 있는 스포츠브랜드상품관과 '2020경기도체전' 경기장 내 부스에 입점·판매된다.

선정특전,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