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공연 ‘Happy Holidays’ 산타와 루돌프, 그리고 아름다운 인어들이 펼치는 바다 속 이야기!

▲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Happy Holidays를 보내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Happy Holidays’ 이벤트를 오는 12월 10일(화) ~ 31일(화)까지 진행한다.

먼저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자랑하는 ‘수중 공연’은 ‘Happy Holidays’ 타이틀로 특별 편성된다. 산타와 루돌프, 그리고 싱크로 산타걸과 아름다운 인어들이 펼치는 바다 속 동화를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별 수중공연 ‘Happy Holidays’는 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만나볼 수 있다. (단, 월요일 제외)

공연 시간은 12:30, 14:30, 16:30 총 3회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18:00 공연이 추가되어 총 4회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주간인 21일(토)~25일(수)에는 1일 4회로 확대 편성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기존 진행되었던 옥토넛 공연은 잠시 휴공된다.

아쿠아리움 내부에서도 다양한 ‘Happy Holidays’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산호 미술관 ‘가든일

수조’ 에서는 눈 내리는 수조 연출과 가든일의 식사 시간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된다.

매일 2시 40분에 함께할 수 있다. 또한, 상상물고기나라, 아마조니아월드 WISH PLACE에서는

특별한 포토존을 만나 볼 수 있다.

‘Happy Holidays’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계정에서 확인 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