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보고회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 50여명 참석

▲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완겸, 오병국)은 12월 5일 배방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19년 행복키움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성과보고회는 행복키움추진단원, 협약업체 및 후원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단원 및 후원자 시장 표창패 수여, 장학증서 전달, 성과보고 및 활동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시장 표창패는 지난 1년 동안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에 기여한 이에녹, 이정희 단원과 소외계층을 위한 육가공품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농업회사법인 돈우 정진숙 대표에게 수여됐다.

또한 이날 동시에 지역 주민에게 행복키움추진단을 알리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소식지와 홍보물품을 배부하는 등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오병국 단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신 협약업체, 후원자 분들 그리고 항상 기쁜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완겸 읍장은 "열정을 가지고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행복키움추진단이 있기에 든든하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촘촘한 복지체계로 복지사각지대없는 모두가 행복한 배방읍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