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 경주 황룡원서 부서별 고객서비스 담당자와 '소통·공감' CS 마인드 향상 및 힐링 워크숍 개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설공단은 5~6일 양일간 경북 경주시 소재 황룡원에서 부서별 CS담당자와 '소통·공감' CS 마인드 향상·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추연길 이사장(오른쪽)이 경주 황룡원 교육장에서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인사말을 하고 있다/제공=부산시설공단

현장에는 부서별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비롯해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박태봉 경영혁신실장, 주관부서인 미래전략팀 김병기 팀장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숨은 MOT찾기, 서비스인의 이미지메이킹, 설문조사기법, CS의 필요성, CS상황점검 및 체득화를 위한 실전훈련, 유형별 고객 대응 체득화를 위한 추가 훈련과 같이 CS담당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 감정노동 직원 힐링 체험을 제공해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의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워크숍에 참석한 사회적가치실현팀 장은경 차장은 "올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만큼, 워크숍을 통해 CS마인드를 더욱 향상시켜,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에 만전을 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CS담당 직원 역량을 강화해 시민중심의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