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젊었던 시절의 얼굴라인과 피부로 자연스럽게 돌아가고자 하는 환자들 또는 현재 좋은 얼굴상태를 유지하고자 하는 환자들의 고민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의료기기를 활용한 시술법도 발전하고 있다.

▲ 사진 = 서희원 원장

싱클레어社 블랙라벨인 서희원클리닉 서희원원장은 50대 얼굴을 한 번에 20~30대로 바꿀 수는 없지만, 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실루엣소프트 리프팅과 스킨재생을 통해 50대 얼굴이 40대로, 40대 얼굴이 30대로 젊어 보이는 결과는 충분히 도출할 수 있다고 한다. 서원장은 실루엣소프트시술과 동시에 필러, 스킨부스터, 자체개발 지방분해주사 솔루션을 함께 시술하여 서희원원장만의 노하우로 개인맞춤형 포지티브 프로에이징(Positive Pro-ag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서희원 원장은 “실루엣소프트는 시술 전 환자의 얼굴 길이와 처져 있는 조직의 무게감을 확인 및 비교하면서 디자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 외에 스킨재생을 위한 스킨부스터 제품이나 볼륨을 위한 필러를 컴비네이션 하여 자연스럽게 동안얼굴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말했다.

또한 실루엣소프트를 활용하여 비수술적 눈꼬리 올리기, 눈썹거상, 인중축소, 이중턱교정, 앞광대만들기, 콧볼축소 등 특수 부위도 시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얼굴라인 교정 및 비대칭교정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가진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