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평통 김덕룡 전 수석부의장(왼쪽)으로부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을 수여받고 있는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아디포랩스는 지난 2일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 시상식은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공로를 인정해 매년 그 공적을 기리고 수상 하는 행사다.

이날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의 기술력을 인정 받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리미션1℃는 고주파를 통해 암으로 부터 고통 받고 있는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며 꾸준히 국내 병원과 서울성모병원에 납품돼 임상 효과를 검증 받고 있는 암 치료기기다.

정부의 신남방정책과도 연계하여 그 동안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그 활로를 개척해 최근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그 동안 전 임직원의 노력으로 리미션1℃가 국내외 시장으로 부터 호평이 이어지면서 이를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암 환자들에게 삶을 새롭게 길을 열어 주어 오늘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