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연 디톡스 세븐데이즈클린 인 & 아웃 2종)

(서울=국제뉴스) 주성진 기자 = 최근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질환 '변비'는 선천적으로 장운동이 활발하지 못하여 앓는 경우가 대표적이지만 최근에는 생활습관으로부터 발생하는 원인이 더욱 큰 비율을 차지한다.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 운동부족,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섭취 부족, 수면 부족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흔히 찾아 볼 수 있는 원인들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5년 이후 매년 60만명에서 2016년 65만명이상이 변비 환자가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더 이상 '변비'는 간과할 수 없는 질환으로 자리 잡았다.

변비 질환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결하려고 하는데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면 일시적인 해결에 불과할 뿐이다.하지만 복합적인 원인으로 생기는 변비이기 때문에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기 보다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식품 및 의약품으로 해결하는 것이 오히려 빠를 수 있다.

최근 변비와 연관되어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디톡스'이다. 체내에 노폐물을 배출시켜 내면의 건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을 찾는 '이너뷰티'로써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효소디톡스'가 새로운 변비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장 속에서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소화효소의 효능을 이용하는 방법이다.효소에 대한 중요성이 알려지고 관심이 커지면서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보다 효소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효소전문제약회사인 '수암제약'은 최근 디톡스와 변비해소에 특화된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과 체지방분해에 탁월한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을 잇달아 출시했다.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은 10종 복합효소를 기본으로 알로에전잎과 차전자피등 다양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효소디톡스 제품이다. 10종 복합효소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등 우리 식습관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영양소들의 분해를 도와준다. 대장에 잔류한 노폐물을 분해시키고 장에 좋은 균을 증식하게 돕는 역할을 하며, 이는 배출되지 못한 숙변을 효소와 균이 분해시키는 중요한 촉매제 역할을 하게 된다. 

알로에와 차전자피는 변비에 좋은 식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워낙 많은 양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다. 지속적인 섭취를 할 경우 대변의 수분량이 증가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은 11종 복합효소를 함유하고 가르시니아 파인애플 농축액등이 함유된 체지방분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탄수화물 분해효소, 지방 분해효소, 단백질 분해효소등 총 11종의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 11종의 효소가 각종 영양소를 분해하여 똑같은 양을 먹어도 기존에 비해 살이 덜 찌게 도와준다. 여기에 가르시니아에서 추출한 HCA가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C까지 함유되어 있다. 

수암제약 관계자는 "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으로 디톡스와 변비해결에 도움을 받고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으로 체내에 쌓여가는 지방을 분해하면 완벽한 디톡스 다이어트가 완성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세븐이즈클린 인&아웃솔루션은 미국 MIT 생물학과에서 연구한 DNA 합성기술을 도입해 개발한 제품이다. 제품은 유전공학 및 효소공학자인 이대실 박사가 미국 NEC사의 10종 복합효소를 공급 받아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개발하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