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실외뿐만 아니라 장시간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해 실내 공기가 건조해지고 있다. 건조해진 공기는 피부 내 콜라겐과 수분을 증발 시켜 피부 속 탄력을 저하시키고 이로 인해 노화의 근본적인 부분인 주름을 발생시킬 수 있다.

특히나 중, 장년층의 경우 20대보다 일반적으로 피부 속 탄력이나 수분이 떨어지는데, 추운 겨울 날씨로 인한 피부 건강이 더욱 악화되어 탄력 저하와 노화로 인한 주름 등의 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실리프팅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실리프팅의 경우 처진 피부를 올려주어 떨어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주름 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다양한 실리프팅 중에서도 실루엣 소프트 리프팅은 인체에 흡수되는 색소 없이 투명한 천연물질로 구성되어 안전하게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수한 PLA 성분의 의료실이 섬유아세포 활성화와 피부의 콜라겐을 촉진시켜 피부의 처짐 개선을 물론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탄력까지 동시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깔때기(Cone) 모양의 소재가 넓은 범위를 끌어올려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고 부드러운 표면을 갖고 있어 피부의 자극을 주지 않아 자연스러운 얼굴 표정과 볼륨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리프팅은 다른 성형수술과 달리 비교적 간단하고 적은 부담감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별다른 절개나 회복 기간 없이 짧은 시간에 늘어진 주름을 개선할 수 있어 남녀노소 불구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유알성형외과 대표원장 신근식 원장은 “실리프팅 시술은 개개인마다 볼, 턱 광대 등 부위에 따라 늘어짐이 다르기 때문에 이게 맞는 실을 선택하는 것과 동시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깊은 주름 개선과 탄력 및 볼륨을 살리기 위한 실리프팅은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섬세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시술 후엔 유형에 맞는 맞춤형 사후관리가 진행되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