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2일 홍대 프리즘홀서 개최, 1집부터 9집앨범중 명곡 엄선

싱어송라이터 진현, SWAN 수안 등 게스트 출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손지오 아나운서가 사회 맡아

▲ 사진/더더밴드

(서울=국제뉴스)이성호기자=국민 모던록 밴드 더더(THETHE)가 데뷔 22주년 기념 콘서트 '미리 크리스마스'가 12월22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개최한다.

더더(THETHE)밴드의 '미리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22주년 기념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축하는 의미로 그 동안의 메가 히트곡과 정규 1집에서 부터 9집까지의 앨범 중 숨겨졌던 명곡들을 구성해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시톡TV를 론칭하며 새로운 이슈를 몰고 다니는 손지오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다.

그리고 히트곡 '어쩌다가'를 부른 가수 '전초아(1대 란)', 싱어송라이터 '진현', 데뷔 전부터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 이상을 넘으며 핫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걸그룹 '위시걸스'의 메인 보컬 'SWAN 수안' 등이 게스트 무대에 올라 이번 공연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더더(THETHE) 밴드는 1997년 1집 앨범 '내게 다시'로 데뷔하여 '내게 다시' 'It`s You' 'Delight' 등의 연이어 수 많은 히트곡을 내면서 가요계에 모던록을 대표하는 선두 주자가 되었으며 또 '그대 날 잊어줘'의 곡으로 제1회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거머쥐는 영예를 안으며 자타공인 국민밴드가 되었다.

더더(THETHE)의 리더 김영준 프로듀서는 "22주년을 맞이해서 평소 공연장에서 볼 수 없는 더더의 초심을 생각하는 파격적인 공연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라며 색다른 공연 무대를 암시했다.

더더(THETHE) 밴드는 김영준(기타), 이현영(보컬), 임한국(드럼), 정명성(베이스) 4인조로 구성된 모던록 밴드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이번 더더의 22주년 기념 콘서트 '미리 크리스마스'는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2월22일 일요일 오후 5시 홍대 프리즘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