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이사장 "상호발전 위한 다양한 분야 협력 추진해 나갈 것"

▲ 지난 18일 제아치과의원과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상열 SBS스포츠 배구 해설위원, 이옥성 대한체육회 선수위원회 위원, 한국체육지도자연맹 김재현 이사장, 제아치과의원 강영호 대표원장, 김형규 원장, 박희순 부원장.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은 제아치과의원(대표원장 강영호)과 소속 회원 및 가족들의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26일 이번 협약식은 이상열 SBS스포츠 배구 해설위원, 이옥성 대한체육회 선수위원회 위원, 강영호 제아치과 대표원장, 김재현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을 비롯해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8일 제아치관의원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제아치과의원은 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소속 회원 및 가족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검진 서비스, 건강 관련 교육 및 진료·시설 이용 우대 할인 혜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재현 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속 회원 및 가족들에게 수준높은 의료·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상호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영호 제아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치아 건강은 운동 능력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예방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며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구성돈 전문 의료진과 최신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는 본원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