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신곡 '워너비(WANNABE)'로 컴백한 그룹 골든차일드가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23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호위무사를 연상케 하는 한복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남산 호현당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실제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퀄리티의 한복 의상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완벽 비주얼은 한 편의 영상 화보를 연상케 하며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복을 저렇게 잘 소화하는 그룹은 골차뿐이다.", "호위무사 같고 진짜 잘한다. 꼭 이번에 1위 했으면 좋겠다.", "새롭게 바뀐 콘셉트 너무 잘 어울려! 이제 입덕 할 일만 남았어."라는 등 높은 관심을 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일 한복 버전 안무 영상 촬영을 위해 남산 호현당을 방문한 골든차일드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이날 현장에서는 음향 사고가 발생했지만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프로정신으로 돌발 상황에 능숙하게 대처해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워너비(WANNABE)' 활동을 이어간다.

국제뉴스 / 안선영 기자 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