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루마'Weekend'커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래퍼 플루마(PLUMA)가 22일 첫 싱글 발표에 나선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플루마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Weekend'(위켄드)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싱글 'Weekend'는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세상 속에서 주말만큼은 모든 것을 잊고 신나게 즐겨보고 싶은 마음을 신나고 트렌디한 비트에 담아낸 곡이다. 흥겨운 사운드와 솔직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가사는 곡의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신보는 플루마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만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한,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래퍼로 손꼽히며,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음악으로 다채로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 레디(Redd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더욱이 이번 싱글은 플루마가 지난 2월 Mnet '고등래퍼3'에서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후 처음으로 홀로 이름을 올린 앨범으로 그 의미가 깊다. 그간 사운드 클라우드와 여러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자작곡들을 선보였던 플루마이기에 첫 싱글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신선한 감성과 트렌디한 음악으로 신예 래퍼로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플루마의 첫 싱글 'Weekend'에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플루마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eekend'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