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19일(화) 오후, 2019 뮤지컬 '아이다'가 프로덕션 마지막 시즌을 맞아 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했다.

[사진=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현장]

이날 프레스콜에는 행사에서는 아이다 역 윤공주, 전나영, 암네리스 역 아이비, 정선아, 라다메스 역 김우형, 최재림, 조세르 역 박송권, 메렙 역 유승엽 등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했다.

[사진=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현장]

2005년 국내 초연된 이후, 올해 공연을 끝으로 '아이다'의 브로드웨이 레플리카 버전의 모든 공연이 종료되며 한국 공연을 마지막으로 14년간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현장]

이 작품의 음악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장대한 스케일에 맞춰 락, 가스펠,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음악만으로도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생동감과 함께 오민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아이다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에 맞춰 한국 최고의 싱어이자 연기자인 배우들이 지금까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뮤지컬 '아이다' 프레스콜 현장]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지난 11월 13일 프리뷰 공연을 선보였으며, 2020년 2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