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은 18일, 자유한국당이 선정한 '2019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자유한국당은 국정감사에서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위선을 지적하고,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자유대한민국 발전과 민생정치 실현을 위해 기여한 공을 평가하고 격려하는 '2019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종배 의원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국정감사에서 ▲탈원전으로 야기된 각종 문제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과 주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인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 노동현장의 어려움 ▲공공기관 채용비리 ▲낙하산 인사로 인한 기강 해이 및 안전불감증으로 인한 각종 사고 ▲기업수탈하고 세금낭비하는 제로페이 등을 지적하고 정책폐기를 포함한 개선방안 마련을 촉구했다.

특히 문재인 정부의 '캠코더 일자리'로 전락한 공공기관 인사문제를 지적, 능력이나 자질이 부족함에도 임명을 강행한 정부에 대해 엄중한 조치를 촉구했다.

이 의원의 전수조사 결과, 문 정부 출범 이후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38개 기관의 임원 중 무려 42%가 캠코더 인사임이 드러났다.

이종배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전반에 관한 총체적 실패와 무능을 국정감사를 통해 국민께 소상히 알리고, 잘못된 정책을 개선하고자 노력한 점이 국민과 당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