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까지 프라임칼리지 평생교육과정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가능
- 성인학습자들의 특성과 교육 요구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강좌 마련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관용)는 오는 28일까지 ‘2019학년도 겨울학기(2019년 12월~ 2020년 2월) 오프라인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학년도 겨울학기 평생교육과정은 성인학습자들의 특성과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문화예술 과정과 전문자격준비 과정 총 2개 분야 10개 강좌로 구성했으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화예술 과정은 ▲성악입문 ▲오페라준비(성악입문 기수료생 수강 가능) ▲트럼펫 아카데미 초급 1·2 ▲민화: 전통으로 현대를 그리다 ▲서예:文에 담은 예술 ▲미학적 사진 창작 중급 강좌까지 총 7개 강좌를 마련했다. 수업은 방송대 대학본부(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소재)에서 진행한다.

전문자격과정은 ▲스피치 지도사 ▲타로로 묻고 심리학이 답하다 ▲홈카페 마스터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스피치 지도사는 방송대 대학본부와 서울 남부학습센터(서울시 양천구 목동 소재)에서 함께 진행되며, 그 외 강좌는 방송대 대학본부에서 제공된다.

수강 신청은 프라임칼리지 평생교육과정 홈페이지(http://prime.knou.ac.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668-4433~4)로 하면 된다. 선착순 모집으로 과정별 정원이 채워지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방송대 재학생과 졸업생에게는 1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이관용 학장은 "프라임칼리지는 성인학습자의 교육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번 겨울학기 평생교육과정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체계적이고 질 높은 프라임칼리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