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자유한국당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은 지난 15일, M이코노미뉴스에서 선정하는 '우수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이코노미뉴스 우수 국회의원 의정대상은 본회의·상임위·국정감사 등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정성·정량 평가를 거쳐 선정한다.

엄정하고 객관적인 선정을 위해 기자·편집위원·독자위원이 1차 후보를 선정하고, 최종적으로 지역주민 평가를 하는 등 면밀한 검토와 인증작업을 거친다.

이종배 의원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국정감사에서 소득주도성장, 탈원전 등 국민을 대상으로 한 문재인 정부의 실험적·이념적 정책실패가 초래한 경제위기의 실체를 규명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정책개선에 앞장섰다.

또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로 활동하며 국가 건전재정 확립과 민생·경제 예산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종배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앞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2019 대한민국 산업대상 공로상', '2019 국회의원 헌정대상', '2019 대한민국 자치발전대상 국정부문 대상'을 받아, 이번 수상으로 올해만 5관왕에 올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