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서울시는 "15일 오후 2시 복지분야 사회공헌 우수프로그램 보급·확산을 위해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에 이어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복지분야의 기업사회공헌우수프로그램 8개를 선정, 사업을 수행한 기업과 파트너 기관을 함께 시상함으로써 사회공헌의 우수한 파트너십을 장려하고 나눔 문화의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본 시상식은 선정된 프로그램 수행 성과의 우열을 가리는 것이 아닌, 본상개념으로 수상 기업과 기관 모두에게 사회공헌 대상이 주어진다.

강병호 시 복지정책실장, 홍영준 시복지재단 대표이사가 시상하는 이번 시상식은 방대욱 심사위원장(다음세대재단 대표이사)의 심사총평을 비롯, 수상기업 소감 영상 상영 및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홍영준 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시 사회공헌대상을 3년째 이어오면서 시민의 복지를 위해 수행된 우수한 기업사회공헌프로그램을 격려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강병호 시 복지정책실장은 "각 기업들이 기업 특성과 관심분야에 맞게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의 욕구 및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