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인중은 얼굴의 중심에서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인중의 길이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선천적으로 인중이 길거나 노화의 증상 특히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발치교정으로 인중길이는 달라진다. 때문에 목적에 따라 인중축소 방법은 다르게 적용된다.

인중이 많이 긴 경우는 코밑 절개방법으로 원하는 만큼 인중을 줄일 수 있다. 반면 인중이 많이 길지는 않지만 얇은 입술때문에 인중이 길어 보인다면 입술경계선 절개 방법으로 줄일 수 있다.

그리고 인중축소수술에 포함되는 범위에는 인중선 안쪽의 내측인중축소뿐만 아니라, 외측의 인중까지, 입술라인 올림술이나, 입꼬리수술 등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인중축소수술은 인중의 단축뿐만 아니라, 흐릿한 인중 선을 개선, 인중 골을 깊게 만드는 인중선성형술 역시 하관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인중수술 역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은 얼굴의 균형적으로 짧은 얼굴을 기대하는 분들에게 적용 가능한 방법이다.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은 “입매는 1mm의 작은 차이에도 큰 변화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섬세한 기술력과 함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인중축소수술을 통해 성형의 효과는 물론 얼굴까지 작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얼굴의 전체적인 요소와의 조화를 고려하여 입매의 크기와 모양, 볼륨 등의 세부 요소를 조절해야 가장 효과적이니 섬세한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