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재수 기자 =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중국 마카오에서 “2019 아시안 아이돌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실크로드 패션위크와 동시에 개최된 아이돌 콘테스트에서는 지난 8월 한국에서 개최되었던 대회에 참여했던 중국 어린이 아이돌 스타 및 중국 전역에서 예선을 거친 아이돌 스타들이 경합을 펼쳤다. 

▲ 사진=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
▲ 사진=“2019 아시안 아이돌 콘테스트, 마카오”

본 대회에서 수상한 아이돌 스타들은 2020년 한국 제주도에서 열릴 “2020 아시안 아이돌 콘테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고 아시아모델협회가 제공하는 글로벌 어린이 연수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을 받았다. 

본 대회를 기획한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이현숙 수석부회장은 본 대회는 아시안의 행사 뿐만 아니라 글로벌 행사로 확대해 나갈 포부를 밝히며 함께 수고해준 아시아모델협회의 박수진 이사, 김은희 이사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했다. 당일 함께 개최되었던 키즈 패션위크에서 주목받은 브랜드는 디자이너는 Chen Hao의 BEI브랜드및 베트남의 어린이용 웨어러블 아동복 브랜드 SKSBELLA가 많은 관심을 끌었다. 

▲ 사진=“2019 아시안 아이돌 콘테스트, 마카오”

BEI는 모든 의상이 프랑스 스타일로 동양의 매력과 서양의 정서가 미묘하고 통합 된 방식으로 결합되어 

아름답고 우아한 국제적인 디자인 컨셉을 완벽하게 보여주었으며 Skabella는 예술과 아이다운 편안하지만 세련된 클래식풍의 의상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