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대구FC

주머니에 쏙 넣고 싶은 리카가 드디어 인형으로 찾아왔다. 

대구FC가 12일 오후 2시부터 '미니미 리카' 인형 3종(가방고리 리카, 리카 앉은 인형, 리카 얼굴 쿠션)을 판매한다.

리카만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담아낸 인형은 경기장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곳곳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상품은 가방고리 리카, 리카 앉은 인형, 리카 얼굴 쿠션 등 3종이며, 가격은 각 9천원, 1만9천원, 2만9천원이다.

대구는 리카 인형 3종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리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3일간 대구FC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리카 3종 세트를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인 4만9천원(배송비 포함)에 일괄 판매한다. 15일부터 차례로 상품이 배송될 예정이며, 얼리버드 리카 이벤트 종료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팀 스토어도 특별 운영한다. 운영 일시는 15일 오후 1시 ~ 오후 5시, 16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17일 오전 10시~오후 5시며, DGB대구은행파크(대구시 북구 고성로191) 내 팀 스토어를 방문하면 리카 인형 3종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대구는 지난 1월 마스코트 리뉴얼을 통해 마스코트 공슴도치 리카의 탄생을 알렸다. 리카는 사람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왕성하다. 자신의 가시 때문에 사람들이 다치자 상처를 받고 공으로 가시를 덮은 채 DGB대구은행파크 주변을 돌아다니다 빅토를 만났다.

한편, 리카는 올 시즌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구를 알리고 있는 중이며, 모든 활동은 리카맘이 운영하는 리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유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