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3일 부산 드림씨어터 개막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7년만에 오리지널 내한공연으로 찾아오는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제작:에스앤코) 부산 공연이 오는 11월 14일(목) 2시 2차 티켓을 오픈 한다. 12월 연말 공연을 포함한 첫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매진 회차가 속출하며 압도적인 예매 열풍을 일으킨 <오페라의 유령>이 다시 한번 예매 전쟁을 예고 하고 있다.

▲ [사진='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부산 2차 티켓은 새해 2020년 1월 1일부터 19일 공연까지 오픈 되며, 1월 1일(수), 1월 8일(수), 1월 15일(수) 공연은 3시 마티네 1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11월 24일(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10%(BC카드 결제한정)를 받을 수 있으며 드림씨어터, 위메프,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 멜론티켓, 티켓링크, 페이북, 썸뱅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드림씨어터 회원과 <오페라의 유령> 뉴스레터 구독자인 팬필 멤버십 대상자 한정으로 11월 13일(수) 오후 2시 선예매가 오픈 된다. 선예매 시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0월 16일(수) 1차 티켓 오픈 당시, 이례적으로 다른 서울 공연을 제치고 인터파크 등 각 예매처 1위를 차지한 <오페라의 유령> 부산 공연은 주요 좌석이 대부분 매진되며 불패의 흥행 신화를 이어나갔다. “꼭 보고 싶어요! 다음 티켓팅 성공하길(jjjung0***)”, “기다리는 시간이 왜 이리 안 가는지(sunbeaut***)”, “예매할 날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12월 30일까지 매진이란 걸 보고 너무 안타깝다(cjs0***)” 등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은 발을 동동 구른 관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01년 <오페라의 유령> 한국 초연 이래 20년에 가까운 기다림 끝에 성사된 <오페라의 유령> 부산 초연에 대한 기대감 또한 예매 열기에 한 몫 했다. “소문으로만 듣던 오페라의 유령! 이번에 부산에서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skadm***), “지방러 이번만큼은 안 서러워도 되겠다”(rdjr1***)’, “브로드웨이에서 본 그 <오페라의 유령>, 아직 까지도 생생합니다! 부산에서도 하다니” (kenzo3***), “여고시절 뮤지컬 음악을 듣고 매료되어 지금까지 듣곤 했는데, 이제서야 봅니다”(byuen***), “내로라 하는 공연은 서울에서만 했었는데 부산에서 보다니, 그것도 내한 공연으로!!” *sek5***), “옛날부터 다짐만 했는데 부산까지 기회가 생기다니 정말 좋다 ㅠ.ㅠ”(ino_capt***) 등 오리지널 내한 공연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될 부산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어 다시 한번 예매 전쟁을 예고 하고 있다.

2019년 2월부터 마닐라에서 시작된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는 부산을 비롯해 쿠알라룸푸르, 텔 아비브, 두바이 초연 4개 도시가 포함되었으며 아시아와 중동을 아우르는 역대 최대 규모다. 공연 되는 도시마다 흥행은 물론 호평을 이어가며 전세계에서 <오페라의 유령>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웨스트 엔드, 1988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한 이래 전세계 41개국, 183개 도시, 1억 4천만명을 매혹시킨 불멸의 명작. 브로드웨이와 웨스트 엔드에서 30년 이상 연속 공연된 작품은 <오페라의 유령>이 유일하다. 토니상, 올리비에상 등 전세계 주요 메이저 어워드 70여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 파리 오페라 하우스, 지하미궁, 거대한 샹들리에 등 화려한 무대, 무대를 덮는 230여벌의 의상 등 황홀한 볼거리로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명작. 한국에서는 두바이 공연을 마치고 12월 13일 부산 드림씨어터를 시작으로 2020년 3월 14일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7월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